이벤트 견적문의 게시판 공지사항 구매후기
51 무상 a/s 개나주세요 ㅋㅋㅋㅋ 조금별 2023-06-15 5518

 

구입 당시부터 램을 1234 풀로 꽂으면 부팅이 안되는겁니다. 램이 잘못 됬겠거니 하고 있다가 이직하면서 개인적으로 추가해놓은 삼성 8gb램을 회사 컴퓨터에서 제거 후 꽂았더니 똑같이 부팅이 안되는 증상이 발생하더라구요.

 

 

 

뭐 바이오스니 슬롯 청소니 다해봐도 안되가지고, 결국 a/s 신청했읍죠.

 

 

 

그래서 기사분이 오셔서 램 탈부착을 열번넘게 하는데도 부팅이 안되길래 기사님도 이건 슬롯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하시더니 그 뒤로 한 3~4번을 온힘을 다해서 램을 탈부착을 반복하시더라구요.

 

 

 

그러더니 한 총 20회쯤 탈부착 했나, 딱 부팅이 켜지더니 아 접촉불량이었네요 공임비 3만원 발생합니다 시전하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니 이게 왜 공임비 발생이냐 무상 a/s 아니냐? 하니까 기계결함시에만 무상이랍니다.

 

그래서 아니 메인보드나 글카나 소비자 과실없는 기계결함일시 자체 보장기간이 있는데, 그럼 무상 a/s 라고 너네가 해주는건 뭐냐 하니, 뭐 자기들이 떼서 제조사에 택배 맡기고 하는거랍니다.. ...

 

 

 

그래서 아니 부품 떼다가 택배보내는건 누구나 다하는건데 그걸 무상 a/s 라고 말하시는거냐 라고 하니 자기는 기사일뿐이니 더 이상 말하지 말랍니다 ㅎㅎ.. 그래놓고 공임비는 자기 계좌로 직접 받더라고요?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

 

 

 

뭐 단순 접촉불량도 아니고 하루종일 램탈부착하는 일하는 양반이 수십번 시도해서 겨우 된 것도 단순 접촉불량으로 유상처리 하는데 무상 a/s 1년에 리뷰 달시 1년 추가 총 2~ 이러면서 자기들이 타업체 대비 장점으로 내세우는데 개나주라고 말하고 싶더군요

 

 

 

계속 좋은 리뷰만 남겨놓고 비판리뷰 삭제하는것 같은데 밑분글 따라서 저도 평생 리뷰갱신해드릴게요 ^^

작성자       비밀번호   
Customer Center
02-711-1543
월~금 10:00 ~ 17:00
점심시간 13:00 ~ 14:00
공휴일 / 토,일 휴무
Quick Menu
Payment
Infomation
  • (주)프리플로우
  • 대표 : 윤제성
  • 사업자번호 : 106-87-01332 [사업자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4-서울용산-0416호
  • 개인정보관리자 : 김명주
  • 배송기간 : 7일 이내
  • 이메일 : support@preflow.co.kr
  • 호스팅 사업자 : 엔트리즈로고 (주) 엔트리즈
Address
서울 용산구 원효로 188 2층 (원효로2가, 조양빌딩)
A/S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아이피아 2층 2030호
Bank Inf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