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틱라이트가 작동을 안해서 as알아보다 빡쳐서 후기 남깁니다
사용자가 pc구입 후 보드를 때는 경우가 어디 있을까요? Msi로 as접수 했더니 보드이곳저곳에 찍힘이 있어 제조사 수리가 거부 됐습니다
프리플로우에 문의 했더니 업체측 과실인걸 어떻게 증명 하냐면서 배째라도 시전하구요 그래픽카드를 다른 제품으로 교환 했으니 제품초기 상태가 아니라면서 고객이 임의로 뜯었으니 as는 해당사항이 없다고도 하구요 글카를 다른 제품으로 교환 했다고 보드 수리까지 거부 당하는게 맞는 겁니까??
구매한 컴에 아예 정떨어져서 다 버리고 그냥 드래곤볼 해서 아예 하나 새로 직접 조립했네요
As거부된 보드 되돌려 받고 살펴보니 가관이더라구요 보드 뒷면에 뭔 스크레치 투성인지 아마 케이스에 얹고 나사구멍 맞추려고 막비벼댄 모양이더군요
고장난 보드는 사설수리 보냈더니 미스틱라이트 회로쪽 콘덴서가 떨어져나갔다더군요 이게 떨어저나간 부분에 드라이버로 찍은듯한 흔적도 확인했구요 아마 바로옆 케이스 고정나사 박다가 찍은거 같은데 Rgb led가 케이스 쪽에서도 전원공급 받아 불들어 오는 제품이니 불들어온다고 확인도 안하고 뚜껑 닫아 보낸거 같더라구요
주로 그래픽카드 아래 볼트 체결 부분 등 조립 하면 안보이는 곳은 그냥 대충 동작만 하면 뚜껑 닫아 보내 버리는거 같습니다
컴 받자마자 모든 부품 탈거 후 상태 체크를 하지 않을 시 지금 당장은 괜찮아도 시간이 지나 그로인한 문제가 발생시 인과 관계 따지며 as도 안해주고
아마 다시는 여기서 컴 살일 없을듯 합니다 주변에서 여기서 구매 한다해도 뜯어 말릴 판이구요
그리고 여기서 추천견적 제품을 구입하실 분들 1년 이후 제조사 수리 받을일 생기면 못받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왠만한 컴퓨터 부품 유상수리 요청은 부품구입가의 일정%로 수리비가 청구 되는데 이업체는 부품 개별공급단가를 아예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판매자 1년 보증 후 구매단가로 수리비 책정하는 부품들은 제조사 유상수리도 못받는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전에도 후기 남겼었는데 안좋은 후기라 그런지 냅다 삭제를 하셨네요?? 전화통화로는 후기는 고객님 권한이니 남기고 싶으면 남기라고 하더니 왜 삭제를 하셨을까요?? 솔직구매 후기 게시판이라더니 입맛에 맞는 후기만 남겨 놓는 거짓후기 게시판이네요?? 어차피 또 지우시겠지만 지울 때마다 다시 올려 드릴께요 |
Customer Center
02-711-1543
|
Quick Menu
Payment
|
Infomation
|
Address
서울 용산구 원효로 188 2층 (원효로2가, 조양빌딩)
A/S - 서울특별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 아이피아 2층 2030호
Bank Info
|